일본 여행_ 11월 도쿄여행 (도쿄날씨, 아사쿠사, 도쿄타워, 조조지, 롯폰기힐즈, 도쿄야경, 홋피거리 등등)후기
11월 15일 부터 17일까지 짧은 2박 3일 부모님을 모시고 도쿄여행에 다녀왔습니다!
여행중에 가장 만만한 일본여행이라, 준비를 많이 못해서 그런지 정말 고생 한바가지 여행이었습니다.
제가 가장 기대한것은 유니클로 쇼핑과 무인양품 쇼핑이었는데요, 가보지도 못했네요.

11월 도쿄의 날씨는 반팔을 입고 돌아다닐 수 있었던 아주 아주 따듯한 날씨였습니다.
패딩도 챙겨갔는데 입을 일이 없었고,
오히려 반팔을 1개 이너용으로만 들고갔는데 그것만 가장 좋은 선택이었다.. 싶을 정도의 날씨 였습니다!
한국보다 덜 춥겠다는 생각은 했지만 이렇게까지 날씨가 다를 줄은 몰랐는데, 완전 봄이었고 진짜 여행하기딱 좋은 날씨 였답니다.
1일차에는, 조금 흐릿 했지만 비는 안오고 시원~한 날씨 였습니다.
저는 반팔입고 시원했고 더위 많이 타는 일행은 땀을 주륵 흘렸습니다. (근데 일본분들은 목도리까지 하시더라구요....?ㅎㅎ)
숙소가 있었던 아사쿠사 근처인데요, 지하철이 가까이에 있어서 참 교통은 좋았는데 아사쿠사는 주말이라
관광객들이 정말 걷지 못할 정도로 많더군요.. 기념품이나 길거리 음식을 좋아하는 분들은 좋아하실지 모르겠네요.
기념품이 사실 인형, 젓가락, 손수건 이런 느낌이라 ㅠㅠ 부모님들은 감흥이 없으셨답니다.
숙소 뷰가 스카이트리와 아사히건물의 상징인 저 황금똥이었는데,
저는 생각보다 저 아사히 맥주거품인가요 저 동상이 너무 커서 놀랐어요.
사실 여행 준비하면서 저걸보러 아사쿠사까지 오는 분들도 있다고 해서 저걸 왜 보나 싶었는데!
직접 보니 크기가 생각했던것 보다 사진보다 훠~~~~~~~~~~~~~~얼씬 커서 깜짝 놀랐고, 왜 오는지 알겠더라구요!
저는 숙소에서 질리게 봤답니다.
저는 숙소에 짐을 풀고, 스카이트리까지 걸어갔는데 걸어서 20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걷는 거리가 또 강을 따라 걷다가 산책로가 있어서 하나도 지루하지 않고 좋았습니다.
스카이트리는 사실 위에 올라가진 않아서, 저녁에 야경으로 롯폰기힐즈에 갈 예정이라서 쇼핑몰 구경만 하고 바로
지하철을 타고 (스카이트리 밑에도 지하철!) 도쿄타워를 보기위해 이동했습니다.
도쿄타워는 실제로 보고 실망한 사람들이 많다고들 하는데, 저는 정말정말 가장 좋았던 코스이고
생각했던 대로 정말 보는것만으로도 로맨틱하고 좋았답니다.
저의 도쿄타워 일정은,
조조지 신사 -> 롯폰기힐즈 쪽으로 걸어가면서 도쿄타워 실물 보고 -> 롯폰기힐즈에서 야경으로 즐기기 세가지 코스였고
롯폰기힐즈가 생각보다 멀어서 개고생을 했지만, 저는 또 걷는것을 좋아해서 여기저기 구경하면서 가는길이 또 너무 좋았답니다. 아! 이때 부모님은 없었고 호텔에서 쉬고 계셨는데, 부모님이랑은 못걸어갑니다 ^_^ 50분정도 걷습니다.
4시 쯤의 조조지 신사에서 본 도쿄타워
일본은 생각보다 5시만 좀 넘어도 엄청- 어두워지더라구요!
조조지 신사를 지나서, 뒤쪽으로 나와서 롯폰기 힐즈쪽으로 걸어가면,
도쿄타워를 지나쳐 가는데 저는 도쿄타워에 올라가지는 않았습니다. 풍경으로 즐기고 싶어서
패스하고 롯폰기 힐즈에 17시 도착을 목표로 부지런히 걸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롯폰기 힐즈에 도착, 17시 예약한 티켓으로 입장했는데, 1시간을 걸어온게 정말 1도 아깝지 않았던
도쿄타워와 도쿄의 야경을 봤습니다.
정말 뻥뚫려있는 아주 큰 창문으로 보이는 도쿄의 야경은 정말................
너무 멋있고, 도쿄가 정말 큰 도시인것을 다시한번 실감을 했습니다. 저 화려한 불빛이 사방이 끊임없이 쭉- 이어지는데,
부모님을 모시고 오지 못한것이 정말 후회되더라구요!
저도여기 걸터앉아서 한참을 바라보고 동영상, 사진 찍고 왔습니다.
한국생각해서 6시-7시 가시면 사람이 너무 많을 것 같고, 저처럼 5시에 딱 입장하시면 점점 어두워지는 모습 보면서
도쿄타워 바로앞에 앉아서 도쿄타워를 볼수있답니다, 이 야경은 정말 정말 정말 멋진 경험이었습니다.
11월, 금요일 저녁 도쿄
- 아사쿠사 : 사람이 너무 많아서 가족들이 들어갈 식당이 없어서 밥먹기 힘들어요!
- 홋피거리 : 부모님이랑 가지마세요............... 담배를 가게안에서 피고 다들 술취해 있어요 ㅠㅠ
- 도쿄타워 : 롯폰기 힐즈, 조조지, 도쿄타워 모두 사람이 많지는 않았어요! 대기줄 전혀 없음
아사쿠사에는 중국인 관광객이 정~~~~~~~~~~~~~말 많았는데,
도쿄타워나 롯폰기 힐즈에는 서양인들이 대부분이고 중국인 단체 관광객은 없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