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숨은 인물 찾기

변우석 [선재업고튀어/WWW/모두의연애/20세기소녀] - 이제야 뜨는 배우

by iloveit! 2024. 5. 13.
728x90
반응형

출처 : 서울경제 기사

 

제가 처음 이 배우를 본건 검블유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라는 ↑

제가 또 애정하는 드라마 속에서 잠깐 나오는 역할로 봤는데, 

사실 이때부터 참 눈에 띌수 밖에 없는게 키가 너무 크니까요.

 

여기서는 전혜진 배우의 숨겨진 남자로 나오는데 생각해보니까 여기서도 

톱스타 역할로 나오네요. 

(상처받은 호빠출신 톱스타로 조연 출연했습니다^^)

 

지금은 이 드라마 만큼이나 톱스타로 발돋움하고 있는 변우석 배우입니다.

 

일단, 요즘 뜨는 배우들 중에 저보다 나이 많은 사람이 잘 없는데, 

나이가 생각보다는 있어서 놀랐어요, (오히려 좋아요)

저는 20대 중반정도로 봤거든요!

 

변우석

나이 : 1991년 10월 31일 

출생이 인터넷에는 부천으로 되어있는데,

출생만 부천이고 부천에서 자란것은 아닌 것 같네요. 

 

- 키 : 188~190cm / 몸무게 : 76kg

(아침 저녁 컨디션에 따라서 다르다고 합니다. - 홍석천 유튜브에서 발언)

근데 어떻게 아무리 연예인이라지만 

저 나이에 교복하나 걸쳤다고 고등학생으로 보일수가 있을까요..?

 

20세기 소녀

출처 : 왓챠 피디아

 

선재업고튀어

출처 : 왓챠 피디아

 

↓모두의연애에서는 직장인으로 나왔는데, 

학생역할이 더 잘어울린 것 같아요. 

(진짜 회사에는 저런 사람 없어서 그런가.. 학교에도 없지만 ㅠㅠ)

출처 : 경인신문

 

출처 : 데일리한국

 

30대라서 30대 역할도 잘 어울릴 것 같고 

고등학생 연기도 앞으로 한두번 더해도 될것 같고요 ㅠㅠ 

군필자이니 앞으로 좋은 작품 잘 선택해서 승승장구 할 일만 남았네요! 

 

변우석 배우 앞으로 더 기대되는 배우입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