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숨은 인물 찾기

장기용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최고의 결혼/새콤달콤]-생각보다 다작한 배우

by iloveit! 2024. 5. 21.
728x90
반응형

출처 : 나무위킵, 이투데이

 

장기용 (1992년생)

데뷔 : 괜찮아, 사랑이야 (2014), 최고의 결혼 (2014)

 

 

최근에 검블유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를 보면서,

변우석 배우를 발견하고, 장기용 배우도 포스팅하고 싶어서 찾아보는데 

생각보다 작품을 엄청 많이해서 놀랐습니다.

 

제가 처음 장기용 배우를 본건, 

데뷔작 '괜찮아, 사랑이야'에서는 못봤고 (이 드라마 족히 3번은 봤는데 장기용 무슨 역으로 나온걸까요..?)

'최고의 결혼'에서 역할대행 아르바이트를 하는 배드로역으로 나왔을때 입니다! 

 

'최고의 결혼'은 노민우, 박시연 주연의 tv조선에서 방영한 드라마인데, 종편 초기라서 그런지 뭔지 

저는 이 드라마 정말 재밌게 봤는데 잘 알려지지는 않은것 같아요. 마지막쯤 너무 답답한 고구마같은 전개가 있긴하지만,

여기서 장기용은 조은지 배우의 연하 남자친구를 연기하는 역할대행 아르바이트 역입니다.

 

↓ 저는 이 드라마에서 조은지배우가 너무 스타일리쉬하게 옷을 잘 입어서 너무 호감캐릭터 였는데요,

장기용은 얼굴이 지금이랑 똑같네요..정말 1도 안변했네..

저는 이드라마에서 장기용-조은지 커플 이야기 너무 좋았어요.

출처 : 티브이데일리

 

2014년 데뷔이후, 크고 작은 역으로 드라마에서 주로 연기했는데요.

생각보다 작품 수가 굉장히 많습니다. 

대표작으로는 제가 개인적으로 너무 애정하는 검블유,

나의 아저씨, 고백부부, 간떨어지는 동거,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그리고 현재 방영중인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까지!  

 

2014년 이후에 연기력 논란없이 쭉- 드라마에서 크고 작은 역할로 성실하게 경력을 쌓아가고 있네요.

제 기억으로는 나의 아저씨에서 제외하면, 

항상 젠틀하고 멋있는 역할을 주로 했던 것 같은데요..

 

주연 영화 새콤달콤에서는 또 새로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혁이오빠 역할의 장기용 ^^ 현실 연애의 지독한 모습을 연기하는데요,

너무 멋있는 연기보다 이렇게 현실적인 연기를 하니 또 새로운 모습이 느껴졌어요.

↓새콤달콤 (2021)

출처 : 나무위키

 

그리고, 2021년 이후에 군입대를 하고 2023년 2월 제대 후,

히어로는아닙니다만 (2024년)을 촬영을 한것 같네요. 

 

저는 아직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드라마를 보지는 않았는데요, 결말까지 나오면 정주행 예정입니다. 

큰 구설수 없이, 작품을 차곡차곡 열심히 만들어가고 있는 모습이 참 좋아보이네요.

출처 : 위키트리 기사 (yg엔터네인먼트)

 

 

군문제까지 해결하고 돌아온 장기용 배우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