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운영 과정

블로그 개설 1개월 차 - 매일 글 1개씩, 카카오 애드핏 수익! : 토스 열심히 하는게 더 나을 것 같당..

by iloveit! 2024. 6. 2.
728x90
반응형
728x90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며 

회사 다니기 싫어질때마다 계속 유튜브를 통해서 블로그로 

성공한 사람들을 봤는데, 나도 해보자!! 해서 시작한 블로그인데, 

이제 디지털 노마드보다도 글쓰는게 재미있어서 나름대로 열심히 하고 있답니다. 

 

주말에는 글을 못올릴때도 있었는데,

이번 주말에는 시간이 많아서 글을 좀 많이 올리고 있답니다. 

그래서 블로그 운영기록을 써보면 저같은 디키털노마드 꿈나무들이 

회사생활을 더 열심히 하지 않을까 하는 마음으로 수익을 계속해서 공개해보려고 합니다. 

 

블로그 개설한지는 꽤 됐는데, 글을 쓴것은 5월 9일부터라서

20일 정도의 수익 성과입니다. 

 

저는 구글 애드센스는 한번 승인이 거절돼고 카카오는 바로 되길래, 

카카오 애드핏만 광고를 하고 있고 애드센스는 한번 더 승인을 받으려고 심사를 넣어놨습니다.

 

5월 20일 정도의 수입은, 3,119원 !! ㅋㅋㅋㅋㅋ

ㅠㅠ 참고로 토스로 5월 한달간 5,000원이 넘게 벌었는데, 

블로그는 나름대로 노력이 들어가기 때문에 너무나도 소소한 금액이라고 느껴지더라구요.

 

그래도 1년간은 꾸준히 해봐야 겠다고 생각하고 있고, 

구글 애드센스가 승인이 되면 이것보다는 좀 나아지겠죠?

ㅎㅎㅎㅎㅎ귀여운 수익 ㅠㅠ 

 

카카오 애드핏 수익

 

5월 방문수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