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운영 과정

[구글 애드센스 수익] 방문자 평균 100명, 블로그 수익!

by iloveit! 2024. 7. 3.
728x90
반응형

회사일이 바빠서 일주일 넘게 블로그 관리를 못했습니다 ㅠㅠ

그래도 블로그는 감사하게도 계속 방문자가 꾸준히 100명씩은 유입이 되었는데,

50%는 검색유입이지만 50%는 블로그 칭구님들이 답방도 못했는데 와주셔서 넘나 감사했습니다.

반응형

벌써 애드센스를 설치(?)하고 달이 넘어가서, 

보름정도 했지만 수익을 공개합니다~! 

정말 소소한 수익이지만 그래도 회사일과 병행해서 한달 꽉 채워서 매일 글을 쓴다면, 

한달에 1만원 정도는 거뜬! 할 것 만 같은 수익이네요 ^^

3.16usd를 검색해보니 한국돈 4천원 정도 되는것 같은데 이정도면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소박)

 

그리고 카카오 애드핏!

6월 한달 내내 했는데, 총 수익은 3천원 수준이니 애드센스가 역시 수입이 좋은 것 같습니다.

수익이 어떻게 나는 구조인지는 모르겠는데

서로 수익이 제일 높았던 날이 다르네요.

 

근데 아래 애드핏 수익이 가장 좋았던 25일은 방문자수가 가장 높았던 날이라, 

애드핏은 방문자수와 관련이 있는건지도 모르겠어요!

앞으로는 블로그 조금더 열심히 해야겠어요! ㅎㅎㅎㅎ

블로그 답방도 열심히 가겠습니다~! 

회사일에 여유가 좀 생겼거든요 ><

 

매일 글 1개씩 쓰던 1개월차 ↓ 수익보면서 반성을 좀 해야겠습니다. ㅠㅠ

 

2024.06.02 - [블로그 운영 과정] - 블로그 개설 1개월 차 - 매일 글 1개씩, 카카오 애드핏 수익! : 토스 열심히 하는게 더 나을 것 같당..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