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운영 과정

[블로그 1개월 방치] - 방치해둔 블로그에는 수익이 생길까?

by iloveit! 2024. 9. 4.
728x90
반응형
반응형

 

보통 평일에 블로그 글을 하나둘 업로드를 하다가,

회사일이 너무 바빠진 탓에 블로그를 한달 가량 방치하였습니다. 

기존에 올라가있는 글을 통해서, 

검색유입은 꾸준히 발생이 되었는데 이 시기에도 내 블로그는 나에게 돈을 벌어다 줄까?!

 

 

 

거의 한달동안 방문도 글도 쓰지않은 블로그의 수익을 공개합니다. ㅎㅎㅎ

 

 

먼저 유입은, 평균적으로 30 (많을때는 50~ 적으면 16도 있네요) 정도는 항상 있었습니다.

거의 대부분이 검색으로 유입된 분들! 

 

 

 

해당기간의 애드핏, 애드센스 수익은!!!!!!!!!!!!!!

네,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역시 이세상에 불로소득이란 없네요 ㅎㅎㅎㅎㅎ

앞으로는 방치하지 않고 또 열심히 써봐야겠습니다. 

 

원래도 한달에 5천원 벌까 말까한 블로그 초보의 수익 공개 였습니다! 

다들 화이팅 하세요!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