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숨은 명작 찾기

[넷플릭스] 하이라키 - 한국판 '엘리트들'을 노린걸까요 ㅠㅠ

by iloveit! 2024. 7. 19.
728x90
반응형

출처 : 넷플릭스 공식홈페이지

 

기사를 보니 한국판 가십걸을 노렸냐라는 기사들이 있던데, 가십걸을 모두 본 제가 보기엔

가십걸보다 수위가 안좋은 쪽으로 심합니다.

가십걸은 여고생, 여대생의 사랑이야기라구요! 

 

 

하이라키는, 계급 계층이라는 뜻이 가지고 있는데요

제목과 마찬가지로 상위 0.01%의 아이들 권력을 가지고 있는 주신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합니다. 

최근들어서 이런 드라마가 상당히 많이 나오는 것 같네요.

청담국제고등학교 (영어제목 비치앤 리치 ㅠ), 티빙의 피라미드 게임까지 같은 루틴이죠~?

부잣집 아이들이 다니는 학교에 장학생으로 들어가는 이야기같은 류의.. 보통 이런 설정이면 평타는 치는 것 같은데

출처 : 넷플릭스, 티빙 공식홈페이지

 

 

하이라키의 평가는 대단히 좋지 않더라구요, 그도 그럴것이 너무 현실과 동떨어진 이야기인데

또 서사도 약하고 ㅠㅠ 개연성도 많이 떨어지기도 하고 연기도 좀 그렇긴 하더라구요.

근데 고등학생들 이야기이면 신인 배우들이 많이 나오다보니 연기는 감안을 학니 해야겠지만.

극의 설득력이나 개연성이 상당히 부족합니다. 애초에 비주얼로 승부를 보려고 했던걸까요..?

반응형

근데 미드, 영드, 스페인드라마 많이 봐왔지만 ㅋㅋㅋ ㅠㅠ 

하이라키는 정말이지... 미드 영드보다 개막장인건 확실하고요 스페인 드라마에 견주어도 될 정도의 막장 스토리입니다.

 

고등학생들이 레이싱 대결을 한다던지........................

화나서 스포츠카를 타고 막~ 달리는데 운전석에는 운전기사, 조수석에 앉아있는 ㅋㅋㅋㅋ ㅠㅠ 

약속장소도 술집이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고딩들이 술마시면서 풀파티에다가, 마약..... 에르메스 

성관계가 아무렇지도 않게 자연스럽게 일상에 녹아있는듯이 나오는데 이게 뭔가 싶더라구요..ㅎㅎㅎㅎ

해외 하이틴 드라마를 모티브로 너무 무리수를 둔것은 아닌지 

 

주인공 : 노정의 (재이 역)

주신고등학교에서도 최고 레벨(?)의 집안 그녀..

진지하게 연기하는데 스타일링부터 ㅠㅠ 좀 안맞는것 같아요..고등학생이 입을 옷이 아니라구요.....

출처 : 넷플릭스 공식홈페이지

 

주인공2 : 김재원 (리안 역)

주신고등학교 1짱 (?)역할입니다, 재이를 좋아하는, 미식축구를 즐겨하는 녀석입니다. 

저는 처음보는데 알고보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차승원 아역으로 나왔던 배우더라구요! (키가 187!)

출처 : 포토뉴스

 

주인공3 : 이채민 (강하 역)

주신 고등학교의 장학생, 형의 복수를 위해 주신고등학교에 입학하는데 재이를 좋아하게 됩니다. 

여기서부터 개연성이 뚝뚝 떨어지는데, 도대체 재이를 왜 좋아하게 된건지 알수없는데요.. 복수한다면서 그렇게 쉽게 또 사랑에 빠지는게 웃음 포인트인 역할입니다.........

그러다보니까 이게 뭐지? 복수를 위해 일부러 좋아하는 척을 하는건가...? 싶었는데 진짜 좋아하는거였던 ^^ 황당

 

이 배우도! 일타스캔들에서 전도연 딸의 고등학교 친구로 나왔던 배우더라구요~! 

 

주인공들이 제가 보기엔 별로 캐릭터 자체가 매력적이지가 않아요 ㅠㅠ 

그래서인지 오히려 조연으로 나온 이 배우들한테 더 눈이 가더라구요! 

주인공들보다 캐릭터가 더 매력있는 것 같았던..! 

 

지혜원, 이원정 배우 입니다! ↓

두 캐릭터 다 너무 매력이게 나와서 아마 인기를 좀 끌지 않을까~? 싶어요! 

 

 

결론은, 이 드라마는

이런 상위 0.1%의 일탈이야기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추천입니다.

그냥 평범한 드라마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소 개연성 떨어지는 이야기에 ㅠㅠ실망하실 수도!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ㅜㅜ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