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숨은 맛집 찾기

[충주맛집/찐후기] 고추장 송어 - 풍자 '또간집' 보고 3시간 달려간 집, 두번 방문한 찐후기

by iloveit! 2024. 8. 12.
728x90
반응형
반응형

 

이 집은 제가 벌써 2번이나 방문한, 저의 '또간집'이 되어버린 찐찐 맛집이랍니다! 

풍자님이 또간집 프로그램에서 너무너무 맛표현도 잘~ 하고 맛있게 먹잖아요?

너무 맛있게 먹는 풍자를 보고, 한번 먹고 너무!! 맛있어서 한번 더 다녀온 진짜 후기 입니다! 

 

일단, 방송이 된지 얼마 안되어서 갔을때는

저녁 7시쯤인데 만석이었고, 대기를 1시간정도 했는데요. 

보니까 배달까지 병행을 하더라구요! 그리고 아무래도 술안주로 너무 너무 좋다보니.

가게가 꽤 넓어도 빨리 빨리~! 회전되는 것 같진 않습니다. 

 

저기 쪼끄만하게 또간집 스티커가 있길래 바로 인증샷을 찍어주었습니다.

(사진을 너무 못찍죠^^)

 

화장실도 내부에 있고, 관리도 잘 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식당가면 화장실 청결에 너무 예민한 편)

 

 

회는, 송어와 향어가 있는데 

1kg  2인분이고, 32,000원인데 둘이가서 하나 시켜서 향어/송어 반반 해달라고 해도 해줍니다! 

저는 처음에는 가족들이랑 다같이가고 두번째는 둘이가서 이렇게 반반 먹었어요! 

 

32,000원! 여기에 매운탕이 포함된 가격이니, 

가성비가 정말 어마어마하게 훌륭한 곳입니다. 

 

음식사진은 제가 포스팅하기가 민망스러울 정도로 못찍었는데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공개합니다.

사실적인 사진을 보고 가셔야 가서 기대이하라는 생각을 안하시겠죠?

 

주황색이 송어, 연한 핑크색이 향어!

 

위에 회를 아래 야채를 섞어 소스와 마늘, 참기름, 콩가루를 넣고 비벼 먹습니다! 

 

제가 비빈 모습^^ 식욕감퇴 되시나요. 사진 잘 찍는 분들 정말 부럽습니다.

저는 밥까지 넣고 비벼먹었는데, 진짜 너무너무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그리고, 한 4개월 텀을 두고 갔는데 밑반찬까지 다 똑같았습니다.

그리고 매운탕까지!.....

 

여기 진짜 매운탕 맛집이에요 ㅠㅠ 매운탕 별도 판매로 바뀐다고 해도 꼭 먹고올 맛입니다! 

 

 

첫 방문때, 꽤 대기가 있어서 고민이 많았는데! 

두번째 방문할때 브레이크 타임 후에 방문하니까 너무 한가~ 하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밥먹으러 가기전에 브레이크 타임에 걸려서 ㅠㅠ 아예 저녁에 가자 싶어서

충주 활옥동굴가서 카약타고 왔는데, 여기 너무 좋더라구요! 

브레이크타임이랑 뭔가 걸릴 것 같다! 싶은 분들은 여기서 시간 보내다가 가셔도 너무 좋을 것 같은데요?

특히 가족단위로 오시는 분들은 여기 강추입니다! 

 

동굴이 꽤 커서 구경하는데 1시간 넘게 소요되는 것 같고, 

꾸며놓은 컨셉이 좀 통일성없고 난잡하긴해도 동굴이라는 공간 자체가 신기해서 볼만했거든요!

아무튼

 

저는 아마 여기 [고추장 송어]집은 앞으로도 종종~ 올 것 같아요!

완전 강추입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