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숨은 명작 찾기

[최신 개봉작] 베테랑2 후기_왜 이렇게 후기가 안좋은거죠?

by iloveit! 2024. 9. 23.
728x90
반응형
반응형

 

베테랑2 [2024년, 류승완 감독]

황정민, 정해인, 오달수, 장윤주, 오대환 등 출연

이번 주말에 베테랑2를 보고 왔습니다. 

사실 최근에 리뷰나 뉴스나 악평이 많아서 볼까 말까 볼까 말까를 계속 고민하다가

보고 내가 결정하자 싶어서 보러갔는데, 결론적으로 

 

악평이 많은 이유를 너무 잘 알것 같은데, 

하지만 영화는 킬링타임용으로 재밌다라는 결론입니다! 

 

 

영화는 베테랑2 이후 세월이 흐른 설정인데요, 

팀 멤버가 변하지않고 그대로 나온 부분은 정말 틀별한 부분인데 (보통 다시 이렇게 똑같이 나오기 힘들잖아요?)

영화의 재미보다는 오달수 배우가 나와서 저는 좀 어리둥절 하더라구요.

미투 문제로 방송에 나오지 않았던거 아닌가..?

 

저는 류승완 감독의 영화는 노골적으로 사회문제를 지적하는 부분이 불편할때가 많은데

이영화도 그런 부분들이 꽤나 있어서 아..굳이.. 라는 느낌이 있긴하더라구요.

그렇게 노골적으로 드러내지 않아도 영화로 녹여서 보여주면 좋을텐데라는 아쉬움이 항상 드는 류승완 감독의 영화

사회적인 문제에 일침을 날리지만 미투문제가 있었던 오달수는 출연시키는 부분도 저는 별로......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아무튼,

 

이영화의 평이 안좋은 이유는 뭔가..어디선가 본듯한 이야기들의 짜집기라서 그런것 같고요.

모든 설정이 다 어디서 본듯한 설정이라서 ㅠㅠ 그런게 아닐까요.?

디즈니플러스의 노웨이아웃과 비슷한 설정 + 비질란테 + 기타 등등.. 

그리고 도대체 왜 나쁜놈이 나쁜놈이 된건지 좀 알려주지 ㅠㅠ 너무 뜬금이 없긴합니다.

 

하지만 아무튼간 재미는 있습니다. 

저런 ott 드라마 보지않은 부모님께는 추천드릴만 했습니다. 

 

정해인 배우는 정말 이미지변신 제대로 했는데 일단 뭐 너무 잘생겼고요.. 

눈빛이 그냥 돌아있더라구요. 진짜 열심히 찍었다는 느낌이 확드는데, 이영화로 정해인도 천만배우가 될 수 있지않을까요?

(영화자체가 가족끼리 볼수있는 영화라서 천만 될 것 같은데, 아닐까요? ㅎㅎ)

 

황정민 배우도 뭐 맨날 똑같다 똑같다해도 역시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연기는 뭐 코멘트하기도 뭐하죠.

이미지 출처 : 모두 네이버 영화

 

 

저처럼 리뷰가 안좋아서 볼까 말까 고민하는 분들은! 보세요! 

평론가가 아닌 이상 킬링타임용으로 딱이기 때문에 재미없다는 말은 안나올 정도로 볼거리가 다양하고요,

부모님이랑 같이 보셔도 됩니다. 

 

19금 장면 없이 조금 잔인하지만 이정도 잔인함은 있어야 부모님도 흥미로워 하지 않나요?

(저희 부모님은 그래서 ^^) 

 

아, 그리고 쿠키 영상이 있다는데 ^_^ 저는 정보를 모르고 봐서 끝나고 바로 튀어나와서 놓쳤네요.

다들 보고 나오세요! ㅎㅎㅎㅎ ㅠㅠ 

 

 

 

추천입니다! 

 

 

320x100
반응형